![]() |
그룹 TO1/ 사진제공=웨이크원 |
그룹 TO1의 감성으로 재해석된 ‘허그'(Hug)가 베일을 벗는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허그’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이날 TO1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허그 인 블랙'(Hug in Black) 버전 단체 사운드 포토를 공개하며 발매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운드 포토 속 아홉 멤버는 키치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블랙 앤 화이트 스쿨룩으로 선물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블랙 컬러감이 주는 시크한 카리스마 속에서도 감춰지지 않는 밝은 에너지와 순수한 매력이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했다.
아홉 멤버의 기분 좋은 웃음이 시선을 끄는 가운데, 함께 흘러나오는 래핑 구간이 또 한번 TO1표 ‘허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허그’는 지난 2004년 발매된 동방신기의 데뷔 싱글 ‘허그’의 타이틀곡으로, 데뷔 3주년을 1개월여 앞둔 TO1이 준비한 깜짝 화이트데이 선물이다. TO1은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청량함과 순수함으로 글로벌 팬들을 향한 달달한 사랑 고백을 전할 계획이다.
taehyun@news1.kr
- 4·5 울산 교육감 보궐선거 학생 유권자 3340명…”투표확인증 내면 출석 인정”
- 또 철수하는 안철수…안랩 주가 10%대 급락 [특징주]
- 한국화 거장들의 만남…박생광·박래현 ‘위대한 만남’展
- 서부발전 ‘블록체인 기반’ 제안서평가 등록시스템 도입
- SK온, 내주 ‘각형 배터리’ 시제품 공개…코발트프리·LFP도 나온다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