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SBS 메가 히트작 ‘모범택시’, ‘낭만닥터 김사부’ 시리즈가 연이어 우리 곁을 찾는다.

SBS 시리즈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가 오는 4월 SBS 금토드라마로 다시 안방극장을 찾는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3년 만에 돌아온 ‘낭만닥터 김사부3’의 티저포스터를 전격 공개,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마음에 뜨거운 불을 지폈다.

지방의 초라한 돌담 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담은 ‘낭만닥터 김사부’는 2016년 시즌 1과 2020년 시즌 2 모두 최고 시청률 27%를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한석규 분)를 중심으로 휴머니즘 가득한 스토리와 촌철살인 사회 메시지를 동시에 선사하며 많은 이들의 인생 드라마로 자리매김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낭만닥터 김사부3’ 티저포스터는 따스한 햇살을 머금은 돌담 병원 김사부의 진료실 풍경이 담겨 있어 시선을 끈다.

김사부 이름이 적힌 흰 의사 가운,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이 느껴지는 소품들이 우리의 기억 속 돌담 병원과 김사부를 다시금 회상하게 했다. 여기에 더해 책상 위에는 시즌 2에서 던져진 ‘모난 돌 프로젝트’ 파일이 있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변함없이 그 자리를 지키고 있는 ‘진짜 의사’ 김사부의 존재감은 시즌 3에도 이어질 전망이다. ‘그의 낭만이 우리에게 다시 한번 위로가 될 수 있기를…’이라는 카피 문구는 김사부가 2023년 우리에게 전할 낭만을 기다려지게 한다. 이와 함께 3년간 김사부와 돌담 병원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새롭게 펼쳐질 이야기를 향한 관심이 집중된다.

3년 만에 돌아온 ‘낭만닥터 김사부3’는 시즌제를 이끈 강은경 작가와 유인식 감독이 다시 한번 뭉친 가운데,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 김민재, 진경, 임원희 등 주요 배역들이 대거 합류해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는 ‘모범택시 2’ 후속으로 4월 중으로 찾아온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SBS ‘낭만닥터 김사부’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