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초등학생 남자아이가 다가오자 소스라치게 놀랐다

장원영 인스타그램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초등학생 팬을 보고 소스라치게 놀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장원영이 초등학생 팬을 보고 놀라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장원영 /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공개된 영상 속 장원영은 멤버들과 함께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이동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때 노란색 티셔츠를 입은 남자아이가 장원영 쪽으로 걸어왔다.

이 남자아이는 장원영의 팔 쪽으로 손을 뻗었다. 이를 본 장원영은 소스라치게 놀라며 몸을 움츠려 피했다. 이윽고 뒤에 따라오던 여성 스태프를 빤히 쳐다봤다.

이 여성 스태프는 아이의 어깨를 잡아 뒤로 밀며 제지했다. 자신이 어떤 행동을 한지 모르는 남자아이는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은 채 뒤로 밀려났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왜 경호원이 없었던 거지?”, “아무리 초등학생이라도 말도 없이 다가오면 놀랄 것 같다”, “아이가 신기해서 그런 듯” 등 반응을 보였다.

이외에도 “요즘엔 저렇게 반응하는 게 정상”, “갑자기 팔부터 뻗는 걸 보면 나도 놀랄 것 같다”, “경호원이 항상 옆에 있었으면 좋겠다” 등 댓글을 남겼다.

‘아이브’는 지난 2월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 필리핀, 대만, 싱가포르, 태국 등 5개 도시에서 첫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 아시아 투어를 진행했다.

장원영은 지난 2018년 방영된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했다. 이후 ‘아이브’로 재데뷔,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내용이 없습니다
내용이 없습니다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