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핑크 “개물림 사고 죄송…피해 견주에 직접 사과하고파”(공식)

뉴스1코리아
|
2022.05.16 오후 04:56
|

자이언트핑크 “개물림 사고 죄송…피해 견주에 직접 사과하고파”(공식)

래퍼 자이언트핑크가 개물림 사고에 대해 사과했다.

자이언트핑크는 16일 “얼마 전 저와 친언니가 함께 기르는 반려견 후추와 관련된 사고 소식을 전해 들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당시 사고 현장에 없었지만, 언니에게 이야기를 전해 듣고 공동견주이자 반려견을 키우는 한 사람으로서 너무나 죄송스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피해 견주님을 직접 만나뵙고 사과 드리고 싶어서 연락을 드리고 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사고로 인해 상심이 크실 견주님께 진심으로 죄송하며, 꼭 직접 만나서 사과 드리고 싶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자이언트핑크 개물림 사고 사과 사진=천정환 기자

앞서 엑스포츠뉴스에 따르면, A씨는 최근 서울 한강공원에서 자이언트핑크 반려견에게 자신의 반려견이 물려 사망하는 피해를 입었다.

피해 견주 A씨는 이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이언트핑크 친언니의 태도를 지적하며 “동물병원 위치를 알려주었으나 모습을 나타나지 않았다. 사고 이틀 후 자이언트핑크 친언니를 만났지만 운동을 하고 온듯한 옷차림에 아무 말씀도 없이 앉자마자 다리를 꼬더라. 사과하러 온 분이라는 느낌을 받지 못했다”라고 말했다.

또 A씨는 “자이언트핑크가 SNS에 일상생활을 올리고 반려견과 애견카페에 간 사진을 올리며 사람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니 괴롭더라. 개가 한 번 입질이 시작되면 또 다른 피해 반려견이나 사람이 생길 수 있다”라고 추가 사고를 걱정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mkculture@mkculture.com)

관련기사

안지현 치어리더, 아찔한 비키니 앞·뒤태

송해 4개월 만에 또 입원..심각하진 않아

트와이스 모모, 우월한 미모+남다른 볼륨감

이근, 정찰 중 부상..우크라이나 군 병원 이송

이승아, 노출 원피스+육감적인 글래머 몸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15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