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中 오디션 프로필 공개…”독보적 다이아몬드 음색”

뉴스1코리아
|
2022.05.17 오후 05:42
|

제시카, 中 오디션 프로필 공개…”독보적 다이아몬드 음색”

제시카 / ‘승풍파랑3’ 웨이보 갈무리 © 뉴스1
제시카 / ‘승풍파랑3’ 웨이보 갈무리 © 뉴스1

가수 제시카(정수연)의 중국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중국 망고TV 서바이벌 프로그램 ‘승풍파랑 시즌3′ 측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참가자들의 프로필 사진과 함께 소개글을 올렸다.

이 가운데’승풍파랑’ 측은 제시카에 대해서 “독보적인 다이아몬드 음색”이라고 소개하며 두 가지 버전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제시카가 은빛 스팽글과 깃털이 장식된 화려한 미니 드레스를 입고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흰색 미니스커트에 흰색 톱, 흰색 재킷을 입고 자세를 취하고 있는 모습으로, 탄탄한 복근이 눈길을 끈다.

제시카도 자신의 웨이보에 해당 사진을 공유하며 “안녕하세요, 정수연입니다”라며 “‘승풍파랑’ 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시카는 ‘승풍파랑3’에 출연한다. 이 프로그램은 30대 이상 여성 연예인들이 서바이벌을 통해 5인조 걸그룹으로 재데뷔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앞선 시즌에서 미쓰에이 출신 페이, 지아 등이 출연한 바 있다.

한편 제시카는 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했다. 2014년 팀 탈퇴 이후 솔로 가수와 더불어 패션 사업을 론칭하고 소설 책 ‘샤인’을 발표한 바 있다. 현재 유튜브 등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재미동포 사업가인 타일러권과는 지난 2013년부터 교제 중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3
+1
1
+1
39
+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