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가드레일 받아” 신고에 채혈 요구

스포티비뉴스
|
2022.05.18 오전 10:31
|

김새론,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가드레일 받아” 신고에 채혈 요구

▲ 김새론. ⓒ스포티비뉴스DB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김새론(22)이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18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새론은 이날 오전 8시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하다 가드레일, 가로수를 3번 이상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지나가던 시민이 이를 보고 신고했고, “비틀거리며 운전하는 차량이 있다”라는 신고도 다수 접수돼 경찰이 현장에 출동했다.

단속 결과 혈중알코올농도 수치가 측정됐으나, 김새론은 경찰에 채혈을 요구해 검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새론의 경찰 조사에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관계자는 “확인 중이다”라고 말을 아꼈다.

김새론은 원빈이 주연한 영화 ‘아저씨’로 스타덤에 올랐고, 이후 드라마 ‘화려한 유혹’, ‘하이스쿨: 러브온’, ‘마녀보감’, ‘우수무당 가두심’, 영화 ‘이웃사람’, ‘눈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사랑받았다. 최근 넷플릭스 ‘사냥개들’에 캐스팅됐다.

장진리 기자

최환희, 친부 故조성민 언급 “같이 보낸 시간 길지 않아…그려지는 것 없어”(‘갓파더’)
임창정, ’18세 연하♥’ 서하얀 반대에도 못 고친 사업병…”빚多, 더 가냐 마냐”(‘돌싱포맨’)
[단독]IHQ ‘트래블리’ 6월 론칭…송해나X혜린X김민선 첫 게스트 출격
‘이경실 아들’ 손보승, 23세 어린 아빠→15kg 다이어트…행보마다 놀랍네
‘새신랑’ 구준엽, 슈트 입은 모습 이렇게 멋졌나…♥서희원도 대만서 놀라겠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1
+1
2
+1
2